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닫기
검색    

    현재 위치
    1. 게시판
    2. 자주묻는질문 FAQ

    자주묻는질문 FAQ

    자주묻는질문 FAQ입니다.

    게시판 상세
    제목 [교환/반품/환불] 반품 배송 중 상품 파손이 발생 한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?
    작성자 프리미엄기프트 (ip:)
    • 평점 0점  
    • 작성일 2017-11-03
    • 추천 추천하기
    • 조회수 124

    교환 및 반품으로 상품을 보내실 때는 당사가 보내드렸던 상태와 동일하게 꼼꼼히 포장하여
    파손되지 않도록 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반품 배송 중 상품이 파손되는 경우, 상품으로써 가치가 떨어지고 당사로 상품이 안전하게 도착할 수 있도록
    신경을 써주시지 못한 과실의 책임으로 손상된 반품 상품에 대해서는 환불을 해 드릴 수가 없습니다
    맞교환으로 도착된 상품도 파손 된 경우 상품의 가격을 부담해 주셔야 한다는점 고려하시어
    파손되지 않도록 주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첨부파일
   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    댓글 수정

    비밀번호 :

    / byte

    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    CS CENTER 02-6956-1007
    • 도매 및 OEM 문의
    • 1. 070-4165-4779
    • 2. 070-4290-0878
    • 3. 070-4165-4781
    • 평일 : 오전 9시 ~ 오후 6시
    • 점심 : 오후 12시 ~ 오후 1시
    • 휴무 : 토/일/공휴일 휴무


    BANK INFO 예금주: 로프트샵
    • 국민은행 42400101287636
    • 우리은행 1005602829883

    WORLD SHIPPING

   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    GO
    clos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