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닫기
검색    

    현재 위치
    1. 게시판
    2. 자주묻는질문 FAQ

    자주묻는질문 FAQ

    자주묻는질문 FAQ입니다.

    게시판 상세
    제목 [교환/반품/환불] 반품 및 교환이 안되는 경우가 있나요?
    작성자 프리미엄기프트 (ip:)
    • 평점 0점  
    • 작성일 2017-11-03
    • 추천 추천하기
    • 조회수 116

    상품을 받은후 48시간(2일)안에 교환,반품 신청을 하지 않았을 경우

    상품 수령후 혹은 반송시 고객 부주의로 인한 상품의 변형, 훼손,오염 또는 파손된 경우

    브랜드 상품의 라벨과 포장을 훼손 및 제거한 경우

    상품을 사용하신 경우 혹은 인위적인 수리를 하신 경우

    반품 불가로 표기된 상품을 구매한 경우( 세일 상품 및 기획상품등...)

    에는 반품 및 교환이 되지 않습니다.

    첨부파일
   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    댓글 수정

    비밀번호 :

    / byte

    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    CS CENTER 02-6956-1007
    • 도매 및 OEM 문의
    • 1. 070-4165-4779
    • 2. 070-4290-0878
    • 3. 070-4165-4781
    • 평일 : 오전 9시 ~ 오후 6시
    • 점심 : 오후 12시 ~ 오후 1시
    • 휴무 : 토/일/공휴일 휴무


    BANK INFO 예금주: 로프트샵
    • 국민은행 42400101287636
    • 우리은행 1005602829883

    WORLD SHIPPING

   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    GO
    close